나의 이야기

[스크랩] `후회없는이별`의 최수민, `하루에열두번`네오 트로트로 컴백!

김영식구본능하늘 2015. 10. 16. 19:40

정통 보수를 지향하는 신문 i시사코리아뉴스

`후회없는이별`의 최수민, `하루에열두번`네오 트로트로 컴백!
 

▲     © 시사코리아뉴스/편집국
[시사코리아뉴스/최성룡기자]`
후회없는이별`로 ‘90년대 중반 발라드계를 평정했던 가수 최수민이 16년만에 트로트곡 `하루에열두번`으로 컴백한다.

네오 트로트 계열의 `하루에열두번`은 트로트 퀸 장윤정의 `올래`,`짠짜라`,`꽃`등을 작곡한 트로트 힛트 제조기 임강현씨의 야심작으로, 중독성이 강한 멜로디구성과 깔끔한 창법이 어우러진 곡으로 고급스러움이 한층 돋보이는 곡이다.

이번 `하루에열두번`을 통해 서정성과 폭발적인 무대매너를 두루 갖춘 최수민에겐 제2의 전성기를 기대할만하다.

최수민의 힛트곡 `후회없는이별`의 작곡가 이기도 한 임강현씨는 16년만의 이루어진 앨범작업을 통해 `2014년 트로트계가 깜짝 놀랄 일이 벌어질 것`이라며 최수민에게 큰 기대를 보이고 있고, 예전의 팬 클럽 회원들도 재 결성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.

수 엔터테인먼트의 대표이기도 한 최수민은 이번 가수로 컴백하게 된 소감을 `그동안 무대가 너무나 그리웠고 다시한번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싶었다`며 `16년만의 컴백인 만큼 최선을 다해 활동하겠다`며 자신감을 피력했다.
▲     © 시사코리아뉴스/편집국

한 시대를 풍미했던 유명 발라드 가수 최수민의 트로트 가수로의 변신과 컴백, 가수 최수민의 새로운 도전은 지켜볼만한 일이다.
기사원본==>> http://www.sisakoreanews.kr/sub_read.html?uid=3756#
기사입력시간 : 2014년 04월09일 [22:33:00]


출처 : 시사코리아뉴스
글쓴이 : 최성룡기자 원글보기
메모 :